일본 여행, 가볼만한 관광지 추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어찌보면 일본을 대표하는 곳 중의 하나이기도 한 바로 디즈니랜드입니다. 아이와 같은 동심으로 돌아가 도쿄 디즈니랜드를 즐겨보고 싶기도 했고, 매년 이 12월쯤 볼 수 있는 퍼레이드까지 볼 수 있어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동경 디즈니랜드입니다.







제가 다녀왔던 날에는 아침부터 비가 내렸었답니다. 하지만 디즈니랜드는 비가 와도 즐길 것이 많고 또 비가와서 그런지 평소보다 방문객이 적어서 좋은 점도 있었지요. 입장시간이 다가오자 거짓말처럼 비가 그쳤던 정말 신기하다 싶을 정도로 딱 맞춰서 그치더라고요







디즈니랜드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첫 시간에 패스와 빠른 줄을 서지 않으면 오랫동안 줄을 서야되는 것이 기본이라네요. 이 시간에는 항상 헬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저는 그 인파를 피해갈 수 있었습니다. 입장하고 있는 저 멀리 희미하게 무지개가 비추며 저를 반기더만요~ 무지개가 이뻐서 카메라에 저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디즈니랜드에 한 가게, 디즈니의 마스코트인 미키마우스로 커피 스틱이 만들어져있더라고요. 귀여워서 몇개 더 챙기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맛이 너무나도 인상깊었던, 한 입 베어물면 푸짐하고 따끈한 토핑들이 입안에 싸악 퍼지는 게 또 먹고싶어질 정도랍니다.







맛있게 먹고 멋진 디즈니성을 배경으로 산책을 시작했습니다. 항상 보여지는 것처럼 크기가 크진 않았지만 역시 멋있는 건 멋있는거죠.








다음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디즈니랜드를 방문하신다면 이렇게 산타 빌리지라며 다양한 퍼레이드도 진행합니다. 디즈니랜드의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가득하더라고요. 아이들을 데리고 이 곳에 방문하시면 추천해드립니다.







언제 또 방문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갈 때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가고싶네요. 더 멋지고 화려한 퍼레이드를 감상해보고 싶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