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여행, 꼭 가봐야 할 간사이 산토리 맥주 공장!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산토리 맥주 공장입니다. 일본 교토 여행 계획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중 하나인데요. 산토리 맥주 공장은 시간을 잘 맞춰가면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여 편하게 방문을 할 수 있답니다. 이 날은 다른 나라의 관광객들이 아니라 저희 일행 외에는 모두 현지인들이더라고요.







2시 30분에 도착한 산토리 맥주공장, 대형 맥주 회사여서 그런지 규모도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역시 일본이라서 그런지 공장 주변에 쓰레기 하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한 모습이였습니다. 깨끗한 일본, 이 공장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도 손을 소독하고 안으로 입장을 하더라고요.







산토리 맥주는 우리나라 맥주 전문점에 가면 파는 곳을 볼 수 있는데요. 맛도 있지만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맥주랍니다. 급 감자튀김에 산토리 맥주 한잔 하고싶네요.







산토리 공장에는 맥주를 발효시키고,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들을 견학 할 수 있었는데요. 멀리서 바라볼 수 밖엔 없었지만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짜여져있어 자세하게 공정들을 볼 수 있더라고요.







산토리 맥주는 이 금빛 포장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맥주잔에 마셔도 좋지만 와인잔처럼 럭셔리한 잔에 마시면 정말 제맛이죠. 산토리 맥주의 본 고장에서 맥주맛을 느끼고 싶다면 일본 산토리 맥주 공장 견학 어떠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