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카미키 류노스케 개봉축하 영상 공개!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개봉 6일만에 130만 관객을 돌파한 새해 첫 흥행 대작 <너의 이름은.>'타키'역으로 목소리 출연한 배우인 카미키 류노스케한국 개봉 축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신카이 마코토, 미야자키 하야오, 호소다 마모루의 선택!

섬세한 목소리 연기를 펼친 카미키 류노스케에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카미키 류노스케는 "안녕하세요" 라고 한국어로 인사말을 전했으며, "한국에서 개봉해서 정말 기쁩니다, 많이 봐주세요." 하고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썸머 워즈> 부터 이번 <너의 이름은.>의 선택을 받은 배우로, 제 29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 배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에서 개봉한 <너의 이름은.>이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꿈과 같습니다' 라며 기쁨을 표했다는 카미키 류노스케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지니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 오늘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카미키 류노스케 - 한국 개봉 축하 영상 ▶ https://www.facebook.com/playmovie/videos/1325956624146209/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