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페달의 배경지를 찾아서…


겁쟁이페달 배경인 지바현에서 만나는 다양한 볼거리


<출처 : http://www.doopedia.co.kr/>


겁쟁이페달은 와타나베 와타루가 연재중인 만화로 일본 간토지방 지바현의 소호쿠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그려졌습니다도쿄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지바현은 일본 간토 지방 남동부에 위치하며 도쿄 도의 동쪽에 인접하는 현입니다.  현청소재지는 치바 시이며 치바현이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서쪽으로는 도쿄만 동쪽으로는 태평양에 붙어 있어 수산업이 발달하였습니다. 


나리타에 국제공항이 건설되고 그와 동시에 신칸센이 부설되면서 지바현의 발전은 가속화 되었습니다. 지바현의 발전을 통해 자연스럽게 관광정보등이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지바시의 지바롯데마린스의 홈구장부터 시작해 디즈니랜드, 요로계곡등 매력넘치고 많은 사랑을 받는 곳들이 생겨났습니다. 자 지바현에 위치한 다양한 볼거리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지바 롯데마린스 홈구장과 그 주변 전경


지바롯데마린스 홈경기


지바롯데마린스의 홈구장과 지바현 의 현청이 위치하고 있는 지바시에는 다양한 먹을거리 &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꽃의 도시라고 불려집니다동양 최고의 컨벤션센터를 만날 수 있으며 장대한 인공해변으로 이루어진 해안지역도 치바시의 볼거리중 하나입니다. 지바롯데마린스는 현재 프리미어12에서 활약중인 이대은선수가 소속된 팀으로써 야구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관전하기 좋은 야구구장입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미키마우스


또한 지바현 우라야스 지역에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가 위치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입니다. 과거 어촌으로 번창했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부촌의 모습도 남아있어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디즈니랜드만의 퍼레이드는 특별한날에 진행되는 것이니 놓치지 않으면 좋겠네요!


 요스미산 요로계곡


요스미산 요로폭포


지바현 남부에는 요스미산을 원류로 하는 맑은 물의 요로계곡을이 위치합니다. 뾰족한 바위들이 많은 계곡으로 산책로로 잘 정비되어있으며 지바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아와마타폭포와 환상의 폭포라고 불리우는 오사와마타 폭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는 보는 사람의 마음도 시원하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마노코기리야


 ▲나리타국제공항


이 외에도 완만하게 이러지는 긴 해안선을 보며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구주쿠리와 도쿄만이 한눈에 보이는 노코기리야마, 꽃과 과일 그리고 수질 좋은 온천이 풍부한 미나미보소, 나리타국제공항이 위치한 나리타 지역까지 다양한 볼거리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 지바현은 겁쟁이페달의 배경인 만큼 자전거도로가 잘되어 있는 곳입니다. 특히 지바시내에서는 자전거로 10분만 달려도 지바 포트타워나 지바공원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올 겨울 개봉하는 겁쟁이페달 극장판도 감상하고 그 배경이 되는 지바현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저작자 표시
신고